다낭 밤문화 남자들의 체험과 힐링의 결정체

다낭킹투어 남성대표

10월 16, 2025

아마 이 글은 다낭 밤문화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클릭하셨을 것 같습니다. 이왕 떠나는 거 가능한 다양하게 즐기고 돌아오고 싶을 텐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자세하게 한 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적혀 있는 다낭 밤문화 말고 다른 것들도 즐길 수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낭 KTV 롱타임 가격 당연히 한국보다 저렴하게 진행

일단 다낭 밤문화로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대도 당연히 한국보다 저렴하기에 사람들이 많이 문의를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양주 세트도 150불이면 충분히 먹을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이 세트를 시키면 안주도 같이 나오기에 따로 이런 부분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게 달아오른 분위기를 이어 나가기 위해서는 2차를 끊어서 나가게 되는데 숏/롱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되고 롱을 선택하게 되면 200불입니다. 숏도 170불이라서 사실 30불 차이밖에 안 나는 것이기에 사람들이 롱을 당연히 많이 선택합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한국이라면 정말 상상도 못 할 가격입니다.

가성비 넘치는 다낭 붐붐 가격

다낭 밤문화로는 붐붐이라는 것도 있고 쉽게 말해서 남성 전용 마사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거도 사실 그냥 지나치기에는 어려운 밤문화라서 많은 사람들이 저희 쪽으로 문의를 해주십니다. 이에 대해서도 미리 얼마 정도를 준비해야 할지 궁금할 것 같기에 저희 쪽이랑 제휴가 되어있기도 한 빨간 그네를 예시로 들어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1:1 빨간 그네 코스가 이 업장에서는 유명하기도 합니다. 입장을 해서 동반 샤워도 하실 수 있고 붐붐도 당연히 과정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그다음에는 마무리 샤워도 하게 되는데 이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한 50분 정도 될 겁니다. 그다음에는 건전 마사지 1시간이 들어가게 되고 이렇게 350만동만 내면 이 모든 과정을 즐기실 수 있게 됩니다. 한국도 요새는 건마가 비싸졌는데 그걸 생각해 보면 연애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정말 이 가격이 실화인가 이런 생각을 많이 하게 되실 겁니다. 150불이고, 한화로 보면 22만원밖에 하지 않는 가격이기 때문입니다.

다양하게 존재하는 다낭의 밤 놀거리들은 무엇이 있을까?

앞에서 설명했던 가라오케나 불건마도 있지만 다낭 밤문화로는 에코걸도 있고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에코걸은 에스코트걸을 줄인 말로 연애도 가능하지만 낮에는 가이드, 통역사 역할을 한 번에 해줍니다. 이 3가지 역할을 한 번에 해주는데 50~60만원 정도면 빌릴 수 있기에 형님들이 많이 이용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나날이 갈수록 에코걸에 대해서 문의를 많이 해주시는 편입니다. 밤문화가 이렇게 다양하게 존재하다 보니 어떤 것을 즐겨야 할지 모르겠다면 본인이 누구랑 오는지, 어떤 유흥을 좀 선호하는지 이런걸 자세하게 말씀을 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소개를 해드릴 수 있으니 이런 부분도 참고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간혹 가다가 본인이 어떻게든 해보려고 그냥 로컬 업장을 가거나 우리를 통하지 않고 진행을 해보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디시에 흔하게 올라오는 내상 터져 버리는 후기가 본인의 얘기가 되어 버릴 수 있기에 지양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러모로 안전하게 놀 수 있게끔 전력을 다하는 저희가 필요할 겁니다.

현지에서도 유명한 다낭 붐붐 마사지

1.사쿠라

아 그리고 다낭 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업장들도 진짜 많습니다. 그래서 어디가 유명하고 이런 거에 대해서도 물어보는데, 앞에서 말한 빨간 그네라는 곳도 진짜 유명하지만 사쿠라 라는 곳도 찐입니다. 붐붐하면 이퀄 사쿠라라는 말이 나올 만큼 진짜 현지에서도 유명해서 저희가 많이 한인들을 연결해 주는 편입니다. 붐붐 코스도 1시간으로 진행이 되는데 200만동이면 끝낼 수 있고 누루가 들어간 서비스는 280만동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특징으로는 1:1이 아니라 다대일로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있습니다. 3번 코스부터는 2:1로 진행이 되는데 그래도 70분에 340만동이고 80분에는 430만동입니다. 두 번 연애를 하게 되면서 누루까지 포함이 되면 90분에 500만동이니 본인 취향에 맞춰서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

2.빨간그네

사쿠라만큼 다낭에서도 유명한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빨간그네 마사지샵 입니다. 빨간그네는 중국이후 베트남 다낭에서 차려진 오리지날 업소인만큼 그 전통은 꽤나 강하고 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뉴골든파인펍 옆 살렘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운영했지만 지금은 Chill Palace hotel 4층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손님분들이 많이 혼동되시기도 하는데 위치는 한강이 아닌 미케비치쪽 근처에 있습니다. 코스는 현재 V코스부터 3번코스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V코스는 빨간그네 시그니처 코스인만큼 전문직이 필요해 따로 초이스를 진행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 외 나머지 코스들은 모두 초이스를 진행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그네의 가격은 빨간그네 V코스는 350만동, 1:1코스는 300만동, 릴레이 코스는 500만동, 포핸드 코스는 500만동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다낭 유흥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참고할만한 알찬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다낭킹투어 여행이 질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남기기